소설, 소설, 소설



소설인 오늘(23일)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전국이 흐리고 비(강수확률 60~90%)가 오다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다.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흐리고 비(강원북부산간은 비 또는 눈, 강수확률 60~90%)가 오겠고, 경북동해안은 오후에 점차 그칠 것으로 보인다.



기온이 낮은 강원산간을 중심으로 다소 많은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고, 강원북부동해안에도 내일(24일)밤에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리면서 쌓이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시설물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낮 최고기온은 8~16도로 어제보다 낮겠다



내일(24일)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다.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점차 흐려지겠고, 밤에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강원영서는 비 또는 눈, 강수확률 60%)가 오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영동과 경상남북도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리고 강원도영동에 비(강원산간과 강원북부동해안은 눈 또는 비, 강수확률 60~80%)가 오겠으며, 경상남북도해안은 낮부터 비(강수확률 60~70%)가 오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11도, 낮 최고기온은 7~15도로 오늘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소설` 강원 산간 눈.. 곳곳에 비·오후에 대부분 그쳐

`오늘 소설` 강원 산간 눈.. 곳곳에 비·오후에 대부분 그쳐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서유리, 아무것도 안 입은 듯?
ㆍ런닝맨 설현, 핫팬츠 위로 드러난 애플힙 `완벽 섹시미`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설현, 아찔한 꿀벅지 드러낸 채 `아찔`
ㆍ코웨이 매각 본입찰 D-7…유력 후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