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석유화학과 같이 호황과 불황이 순환하는 산업에 속한 기업은 호황기에 창출한 현금을 불황기에 투자하게 된다"며 "올해 이후로 석유화학은 다시 호황 사이클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2016년∼2017년에는 불황기의 투자가 뚜렷한 성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석유, 화학 업종 호황 사이클 돌아오나…내 주식계좌 안정적으로 운영하려면?
그는 석유화학 업종에 대한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하면서 LG화학의 목표주가를 종전 35만원에서 37만원으로, 한화케미칼의 목표주가를 종전 2만4천원에서 2만8천원으로 각각 상향 조정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 LG화학우, 한전기술, 우리산업홀딩스, 바이로메드, 차바이오텍, 동국제약, 노루페인트, 라이온켐텍, 디와이파워, 아이쓰리시스템,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대한제당, 경농, KCC, 영진약품, 쌍용차, 현대비앤지스틸, 한솔테크닉스, 녹십자홀딩스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