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우빈 수지 출연료 비교해보니…김우빈, 자산만 수백억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우빈과 수지가 주연을 맡은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의 출연료가 눈길을 끈다.



    먼저 김우빈은 지난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과 영화 `친구2`, `기술자들`, `스물` 등이 연달아 성공하면서 몸값이 많이 상승한 상황이다.



    업계에 따르면 김우빈은 드라마 한편에 5천만원 수준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높아진 위상 만큼이나 김우빈의 광고 출연료도 올랐는데 그의 광고 출연료는 국내 4억원, 해외 6억원을 넘어서며, 2014년 한 해 동안 광고로 벌어들인 수입이 무려 70억 원에 달한다고 알려졌다.



    특히 김우빈은 억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2013년 서울 성수동의 한 아파트를 4억5천만원에, 올해 5월에는 삼성동의 주상 복합 아파트를 20억원에 추가로 매입하면서 데뷔 4년 만에 25억원대 부동산 자산가가 됐다.



    수지는 아이돌 가수 출신으로는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 윤아와 더불어 수지의 드라마 출연료는 회당 2천만원선이다.



    수지는 지난 2012년 개봉한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 이미지가 생긴 이후 CF에서 각광받고 있다.



    수지는 폭 넓은 연령대에 사랑을 받고 있고, 수지가 모델인 제품의 매출도 높아 광고주들이 선호하기 때문이다.



    수지의 광고 출연료는 7억원 수준으로, 그의 소속사 사장인 박진영은 한 방송에 출연해 수지 혼자 광고 수입으로 100억원을 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강제 출국 명령, 과거 동생 발언 눈길 "집에서 속옷만 입고..."
    ㆍ김우빈 수지, 물에 젖은 섹시 댄스 영상 "과감하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유영 "허벅지로 수박 터트려" `깜짝`…대체 왜?
    ㆍ설현, 비에 흠뻑 젖어 19금 속살 노출 `헉`…어땠길래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스몰 럭셔리’ 미니 홀케이크 인기

      스타벅스는 1~2인용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넘어서까지 판매기한을 연장하며 4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제공

    2. 2

      "한일 협력 계속될 듯"…다카이치 외교 정책 전망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치러진 중의원(하원) 선거에서 압승할 것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한·일 관계는 기존 협력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관측된다.기미야 다다시 도쿄대 명예교수는...

    3. 3

      日 다카이치 '1강 체제'…아베도 못한 개헌에 한발짝 다가섰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총선에서 중의원(하원·465석) 과반인 233석을 뛰어넘는 의석을 확보하며 압승을 거뒀다. 다카이치 총리가 장기 집권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