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3` 윤소희, "연기보다 공부가 쉬웠어요" 망언 스타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3` 윤소희, "연기보다 공부가 쉬웠어요" 망언 스타 등극?(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조은애 기자] 배우 윤소희가 "연기보다 공부가 더 쉽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이미지 세탁소 특집으로 꾸며져 이계인, 김흥국, 솔비, 소진, 윤소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소희는 "연기보다 공부가 더 쉽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그는 "공부는 시간을 투자하면 성과가 나온다"라고 나름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공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 윤소희는 "수업시간에 엄청 집중한다. 농담도 기억할 정도로 100% 집중한다. 선생님의 농담까지 필기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전현무 역시 “나도 농담을 받아 적은 적이 있다. 농담을 보면 선생님이 했던 말이 기억이 난다”라고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카이스트 엄친딸로 유명한 윤소희는 연예계 데뷔 뒷이야기와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강제 출국 명령, 과거 동생 발언 눈길 "집에서 속옷만 입고..."
    ㆍ김우빈 수지, 물에 젖은 섹시 댄스 영상 "과감하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유영 "허벅지로 수박 터트려" `깜짝`…대체 왜?
    ㆍ설현, 비에 흠뻑 젖어 19금 속살 노출 `헉`…어땠길래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레이 달리오,"세계가 자본전쟁 직전"경고

      전설적인 투자자 레이 달리오는 고조되는 지정학적 긴장과 불안정한 자본 시장 속에서 "세계가 자본 전쟁 직전”에 있다고 경고했다.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인 달리오 ...

    2. 2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3. 3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