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터뷰]HJ파트너즈 김길봉 대표, 30년 유통 경험으로 화장품 시장 출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0년 화장품 유통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작지만 강한 토털 화장품 기업 만들겠다"



    미니몰을 비롯한 유통현장에서만 30여년을 근무한 유통전문가인 에이치제이파트너즈 김길봉 대표가 화장품 시장 출사표를 던졌다.



    최근 5세대 바이오 젤 네일로 불리는 `핏걸(Fit Girl) 큐티 젤 네일`을 선보인 김 대표가 젤 네일을 필두로 다양한 화장품 라인 구축을 통해 토털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것.



    에이치제이파트너즈의 첫 번째 작품인 젤 네일 `핏걸(Fit Girl) 큐티 젤 네일`은 친화성·무해성·지속성 등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김 대표에 따르면 이 제품은 먼저 본더, 프라이머 등의 성분이 일체 포함되지 않아 손톱 및 피부에 손상이 없을 뿐만 아니라 코를 찌르는 독한 냄새가 없으며 환경오염이 없는 식약처 등록 소프트 원료로만 만들어져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여타 제품에서 사용돼 온 치밀한 그물망 구조와 공간이 있는 틈새 구조 등 두 가지를 적절하게 혼합해, 조화를 이루도록 함으로써 발색과 광택이 우수하고 유지기간이 보다 길어졌다.



    젤 네일을 지우는 과정인 `쏙오프`시 리무버 침투가 쉬워 별도의 파일링 작업도 필요 없는 것과 젤의 접착면은 넓은 반면 각도는 최소화 해 손톱 위 접착이 쉬워진 것도 강점이다.



    이러한 제품이 나온 원동력은 오랜 세월 화장품 유통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경험한 김 대표의 경험이었다.



    김 대표는 "실용적이면서도 가격경쟁력이 높은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제품을 통해 시장 개척에 나서 화장품 유통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김 대표는 네일 제품 외에도 탈모 홈케어 제품과 눈썹 고데기 아엠아이 등을 내년 출시를 위해 준비 중이며, 홈쇼핑은 물론 헬스&뷰티숍 등 다양한 유통망 공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김 대표는 "스텝바이스템으로 시장 진입에 나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우빈 수지,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신민아-이민호보다 잘 어울려"
    ㆍLG유플러스, 美軍 지원금 `추가지급`…과징금 1억8600만원 부과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나성용, 동생 나성범과 비교에 "동생보다 내가 더 낫다" 버럭?
    ㆍ`청룡영화제` 유아인, 정유미와 사석에서 밀착 스킨십 "진짜 사귀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이노텍, 광주서 '차량용 두뇌' 만든다…1000억 들여 공장 증축

      LG이노텍이 광주사업장에 1000억원을 투자해 차량용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모듈 생산라인을 구축하기로 했다. AP모듈은 자동차에서 ‘두뇌 역할’을 하는 핵심 부품으로, 소프트웨어중심차량(S...

    2. 2

      고환율에 금·은 인상까지…새해부터 샤넬백 140만원 올랐다

      새해부터 샤넬, 에르메스, 부쉐론 등 명품 브랜드들이 가격을 잇달아 올리고 있다. 고환율 국면이 지속되는데다 귀금속 가격도 천장을 뚫고 급등하고 있어서다. 일각에선 명품들이 환율 등을 빌미로 가격을 높여 '프...

    3. 3

      잇따른 금융권 해킹에 '디지털금융안전법' 속도전

      금융보안의 사각지대에 있던 법인보험대리점(GA), 암호화폐거래소, 대부업체도 이르면 내년부터 금융회사 수준의 규제를 적용받게 된다. 최근 금융권에서 해킹 사고가 잇따르자 금융당국이 관련법 제·개정에 나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