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윤계상



‘힐링캠프’ 윤계상, god 해체와 재결합 고백



‘힐링캠프 윤계상’



‘힐링캠프’ 윤계상이 직접 god의 해체와 재결합에 대해 입을 연다.



7일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에는 국민그룹 god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되는 ‘힐링캠프’에는 12년만에 완전체로 예능에 출연한 god가 과거 해체했을 당시부터 재결합까지의 이야기를 보다 솔직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윤계상은 지난 2009년에 처음 나온 재결합 제안에 “솔직한 마음은 두려웠던 거 같아요”라면서 거절 아닌 거절을 해야 했던 사연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윤계상은 “오해를 하고 있더라고요. 연기를 하려고 그만둔 거 아니냐”라면서 “god를 해체하면서까지 누가 연기를 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윤계상은 그 동안 밝히지 못했던 속마음과 힘들었던 마음이 담긴 말들을 쏟아내 뭉클함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다른 멤버들 또한 장난기 어린 모습을 지우고, 각자의 입장에서 해체 후에 느꼈던 서로에 대한 그리움부터 재결합을 하고 난 뒤의 감정까지 솔직하게 모두 털어놓았다.



이에 god 다섯 멤버들 각자의 입장과 속사정은 어떠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god 재결합의 일등공신이 막내 김태우임을 밝힌 멤버들은 “태우가 god의 가장 큰 팬”이라며 김태우의 ‘god’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서 나오는 불도저 같은 면모까지 모두 밝혔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한편 윤계상이 밝히는 god의 해체와 재결합에는 어떤 진실이 숨어있을지, 어느 때보다 솔직하고 진지한 god 다섯 명의 이야기는 7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링캠프 윤계상, "god 해체 연기 때문? 누가 그렇게까지..오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과 이혼소송 임우재 부사장, 경영일선 물러나
ㆍ미카엘, 셰프 아닌 홀서빙 직원? 조선호텔 경력증명서 보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출발 드림팀’ 천이슬, 못 본 동안 물오른 미모 “인형이 따로없네”
ㆍ한국 `톱 5` 부자 재산 40조원‥이건희·서경배·이재용 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