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유제이, 장재인급 엉뚱매력 `폭발`…`어디서 왔냐`고 물으니





‘K팝스타5’가 또하나 보석, 유제이를 발굴했다. 특히 가창력은 물론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6일 방송된 ‘K팝스타5’에서 유제이는 빌리조엘의 ‘Newyork state of mind’를 열창했다.





이에 양현석은 “꿈에서 볼 법한 사람을 여기서 만났다. 휘트니휴스턴을 연상케 한다.”고 극찬했다.





박진영은 “지금까지 시즌 5동안 가장 최고의 무대였다.”며 최고의 찬사를 쏟아냈다.





이어 박진영은 어디서 있다가 이제 나타났냐는 의미로 "너 어디서 왔니"라고 물었고 유제이는 "뉴저지"라며 출신지를 밝히는 엉뚱한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제이의 무대 이후 공개된 포털의 유제이의 무대는 무려 12시간 이상 포털 메인을 장식하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또 동영상 조회수도 70만건이상을 가뿐히 돌파하며 ‘K팝스타’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최고의 화제성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K팝스타5’는 시청률 조사기관 AGB 닐슨에 따르면, 수도권 기준 14.3%를 기록(전국기준 12.6%),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K팝스타5` 유제이, 장재인급 엉뚱매력 `폭발`…`어디서 왔냐`고 물으니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과 이혼소송 임우재 부사장, 경영일선 물러나
ㆍ미카엘, 셰프 아닌 홀서빙 직원? 조선호텔 경력증명서 보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출발 드림팀’ 천이슬, 못 본 동안 물오른 미모 “인형이 따로없네”
ㆍ한국 `톱 5` 부자 재산 40조원‥이건희·서경배·이재용 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