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캔들워머 ‘터치워머’ 양키캔들 세트, 소셜 커머스 통해 한정 판매최근 캔들시장의 규모가 급성장하면서 캔들워머, 캔들홀더 등 다양한 캔들 디바이스들이 개발, 판매되고 있다. 캔들홀더와 워머는 캔들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과 향취에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더 해주고 그 자체로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특히 캔들워머는 할로겐전구의 열로 캔들왁스를 녹여 더욱 강하게 발향시켜주며, 동시에 낭만적인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캔들 액세서리다.소이캔들, 향초에 불을 붙이지 않으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캔들워머의 장점이다. 물론 심지가 타면서 발생하는 그을음, 주변이 움푹 파이는 터널링 현상도 유발하지 않으며 어느정도 터널링 현상이 일어난 향초를 캔들워머와 함께 사용하면 이를 복원시키는 것도 가능하다.캔들을 태우는 것이 아니라 녹여서 발향시키므로 산소결핍현상, 왁스가 연소되면서 생기는 유해화합물 및 일산화탄소로 인한 두통 등을 방지할 수도 있다.하지만 캔들워머 구입 시 주의사항도 있다. 캔들워머에는 할로겐 전구가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이기에 구입전 빛조절이 가능한 조명제품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전기안전인증’을 받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전기안전인증은 단순한 온/오프 방식의 제품에 적용되는 ‘전기안전확인’ 보다 인증절차가 까다롭고 소요되는 기간도 길다. 빛조절이 가능한 캔들워머의 전기인증번호는 S, H, J로 시작한다.국내최초 전기안전인증을 받은 빛조절 캔들워머 ‘터치워머’는 터치식 빛조절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스위치 대신 고감도 센서를 장착해 본체를 손끝으로 살짝 터치하면 반응하는 신개념 캔들워머다. 3단계 빛조절이 가능하며 빛의 세기에 따라 향기의 강약도 조절할 수 있다.터치워머 전용 할로겐 전구는 35W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50W 할로겐 전구보다 저렴하고 전기요금 부담도 적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침실, 거실, 사무실 등 사용하는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양키캔들 라지자, 스몰자, 우드윅 미듐자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캔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한편, 터치워머+양키캔들 라지자 세트상품이 12월 1일부터 티몬과 위메프에서 한정수량 특별판매된다. 연말선물용으로 실속있는 구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오픈한 터치워머 공식쇼핑몰(www.touchwarmer.com)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김현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