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열 받거나 기분이 나쁠 때 욕 안해" 소신 발언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김슬기=퍼스트룩 화보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김슬기=퍼스트룩 화보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윤두준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를 통해 윤두준과 연기 호흡을 맞추는 배우 김슬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슬기는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욕을 잘한다"라는 MC들의 말에 "저는 열 받을 때나 기분이 나쁠 때는 욕을 안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슬기는 "욕해서 재밌을 수 있는 상황이거나 인생의 구수함을 더해줄 수 있을 때 욕을 한다"고 말했다.

김슬기는 연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성강한 역할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왔다.

‘퐁당퐁당 러브’에서도 고3 ‘장단비’역을 맡아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윤두준 또한 ‘아이리스2’ ‘식샤를 합시다’ 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펼치며 배우로서도 확실한 자리매김 하여 근엄하지만 친근한 조선시대 왕 ‘이도’를 연기한다.

‘퐁당퐁당 러브’는 학습된 무기력,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퐁당퐁당 러브’는 웹 1회가 '네이버'에서 오늘 10일(목) 첫 공개되는 동시에 오는 12월13(일), 20일(일) 밤 12시0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