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김선영-최무성, 진주와 한지붕샷…택이 러브스토리 어긋나나?





`응답하라 1988` 배우 김선영과 최무성, 김설과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가족, 그 따뜻함이 보고플 때”라는 글과 함께 김선영, 택이 아빠 역의 최무성, 진주 역의 김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영과 최무성, 김설은 실제 가족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선우 엄마로 출연하는 김선영과 고향 선배로 무뚝뚝한 캐릭터를 연기 중인 택이 아빠 역의 최무성은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신중한 중년 로맨스를 그려가고 있는 터. 한 가족 같은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앞서 예측됐던 택이와 진주의 러브스토리는 어듯날 것으로 보인다.





최택 캐릭터의 실제인물 이창호 9단은 나이차가 많이 나는 연하 아내와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주와 택이가 이어지지 않겠냐는 예측을 내놨다.





한편, 김선영과 최무성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토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응답하라 1988` 김선영-최무성, 진주와 한지붕샷…택이 러브스토리 어긋나나?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두리, 자살암시 문자 남긴채 자택서 `번개탄 자살`…`교통사고로 사망` 오보
ㆍ"장윤정 결혼할 남자 따로 있었다" 장윤정 엄마, 도경완에 보낸 편지 `경악`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카드뉴스] 사우디 갈 때 포켓몬스터 들고가면 큰일나요
ㆍ연말정산 미리보기 홈텍스 보니…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15일 시작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