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모바일웹, 한국씨티은행 웹, 각각 최고대상 및 대상 영예
플립커뮤니케이션즈, i-Award Korea 2015서 6개 부문 수상
디지털컨설팅그룹 ㈜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병하, www.pulipinc.com)가 올해 열린 웹어워드 및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i-Award Korea는 한 해 동안 개발된 최고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 등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의 평가 시상식이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한 제12회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와 스마트앱 어워드 2015(SMART APP AWARD 2015)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KB손해보험 모바일 웹 금융 서비스는 웹어워드 모바일웹 최고대상에 선정됐고, 한국씨티은행 웹사이트는 웹어워드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이라는 영예를 거머쥐어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 밖에 IBK기업은행 웹사이트(웹어워드 금융부문 은행분야 대상), 대신증권 웹사이트(웹어워드 금융부문 증권분야 대상), 한화투자증권 웹사이트(웹어워드 금융부문 증권분야 최우수상) 등도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는 남다른 저력을 보임과 동시에, Samsung Display Solutions 모바일 앱으로 브랜드/쇼핑 부문 브랜드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스마트앱 어워드에서도 좋은 성적을 냈다.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후원으로 치러지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전문가와 교수 등 2000여 명의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과 관련된 18개 평가지표로 공정하게 평가하면, 그 결과를 토대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선정하고 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모바일 및 웹 환경에 대한 발 빠른 대응과 선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이트들을 구축해 오고 있으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2015 수상 이외에도 창립 이래 국내외에서 다수의 상을 받았다. 발전적인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은행 및 정부기업, 대기업 등 수많은 브랜드와 기업들을 클라이언트로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