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란스,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에서 글로벌 듀티프리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
[뷰티팀]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아마란스(대표 최찬기)가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글로벌 듀티프리 코스메틱 브랜드 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12월15일 중국의 아름다운 휴양지인 샤먼에 위치한 샤먼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으며 2015년 한 해 동안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했다.

글로벌 듀티프리 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한 아마란스는 한국을 넘어 중국, 베트남, 홍콩, 태국 등 세계 각지로 화장품을 수출해 K뷰티의 위상을 알리는 브랜드 중 하나다. 서울 마포구 대흥동에 위치한 아마란스 백화점은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이 찾는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대표 제품인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크림’, ‘하이드로 에센스 겔 마스크’, 프리미엄 크림인 ‘메사린 올인원 세트’는 한국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꼽힌다.

한편 비앤티월드가 개최하고 미스퍼스트 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샤먼위성TV로 행사 현장이 공식 중계됐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손호준-이민호-김수현, 그들의 아웃도어룩
▶ 엑소와 샤이니의 패션은 무언가 다르다?
▶ 스타들의 겨울나기 필수 아이템, 아우터 총집합
▶ 여심 저격! 소재에 따른 체인백 선택 TIP
▶ 세월을 역행하는 미모의 주인공 성유리-황정음의 공항패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