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동창회 특집 (사진 = KBS) 김병만, 김준현, 신보라 등 `개콘` 레전드들이 총출동한다. 전현직 `개콘` 웃음 사냥꾼들이 총집결한 동창회 특집에서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가 "이번 주 일요일(20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는 현직 `개콘` 식구들과 `개콘`의 전성기를 풍미한 레전드들이 동시 출격하는 동창회 콘셉트의 특집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개콘` 동창회 특집은 2015년 연말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특히 김병만, 김준현, 변기수, 허경환, 신봉선, 윤형빈, 정경미, 신보라, 안상태, 박휘순 등 개콘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개콘` 추억의 스타들로 라인업을 구축했고 현직 `개콘` 식구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과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졌던 레전드 코너들이나 아직도 회자되고 있는 캐릭터와 유행어들을 기존 코너들에 접목,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병만은 `베테랑`과 `진지록`에 출연해 달인의 진면목을 선보이고 유행어 "고뤠?"로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김준현은 `횃불 투게더`와 `진지록`에 출연, 특유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시청들을 쥐락펴락할 계획이다. 또한 `까다로운 변선생` 변기수는 `일어나`, `왕비호` 윤형빈과 "빡 끝"이라는 유행어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깐죽거리 잔혹사`의 조윤호는 `초능력자`, 초대형 캐릭터들을 탄생시켰던 `뿜 엔터테인먼트`의 신보라는 `Her`, 사투리 개그 `서울 메이트`의 허경환, 양상국 콤비는 `일어나`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개콘` 공식 페이스북은 동창회 특집의 무대 리허설 현장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키운 상황. 연말 풍성한 웃음을 예고한 `개콘`이 동창회 특집을 발판으로 역주행 신호탄을 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그콘서트 동창회 특집은 20일 밤 9시 15분 KBS 2TV 방송.
편집국기자 wowsports0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울대생, 메탄올 마시고 투신 자살…SNS 유서보니 "생존 결정은 수저 색깔"
ㆍ이영애 딸 폭풍성장, 역대급 청순미모 `엄마 빼닮아`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차영은 누구? 조희준 친자확인 소송 항소 취하 `친자 인정`
ㆍ탄저균, 사람 감염증상 보니 `헉`…수소폭탄 보다 더 강한 위력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