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 열애 인정,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나오달수 열애 인정 오달수 열애 인정오달수 열애 인정 소식이다.5일 오달수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배우 오달수를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홈페이지에 게시했다.이어 `1월 4일 열애 기사에 대해 조심스럽게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오달수와 채국희는 같은 계통에서 일을 하며 연기에 대해 서로 조언이나 의견을 나누는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2012년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또한 `3년 동안 이들이 그 시간을 소중히 지켜온 만큼 많은 분들도 앞으로의 시간을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조용한 만남이었던 것이 새해 첫 기사로 크게 이슈가 되어 당황스러웠지만 발빠른 대응보다는 진심을 담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했습니다`라는 말로 열애설에 휩싸인 직후에 반응을 내놓지 않은 점에 대해 밝혔다.오달수와 채국희는 오랜 기간 좋은 만남을 이어왔으며 아직까지 결혼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와우스타 와우스타 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