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조100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3분기에 기록했던 7조3900억원에 비해 17.46% 가량 내려앉은 수준으로 기존 예상치와 비교해도 낮은 수치다.
실적개선 가능성 높은 종목 위주 투자전략…내 종목 지키며 계좌 운용 하려면?
이에 따라 대장주인 삼성전자의 부진한 실적을 시작으로 시장에는 어닝시즌 비관론이 불거졌다. 보다 많은 기업들이 ‘어닝쇼크’를 기록하면서 증시 하방 압력은 더욱 거세질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시장 전문가들 역시 4분기 어닝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다소 줄일 필요가 있으나, 실적 개선 가능성이 높은 종목 위주의 개별 투자 전략은 여전히 유효하다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현대증권, GS건설, 롯데푸드, 현대홈쇼핑, LS산전, SK네트웍스, 키움증권, KODEX 단기채권, LG상사, LG하우시스, LS, 동아에스티, 하나투어, 현대엘리베이, 쌍용양회, S&T모티브, 동양생명, 대한유화, 콜마비앤에이치, SKC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