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녀보험 설계 시작은 미즈톡톡 산모교실에서 준비하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2월 성황리에 끝난 1~2회 미즈톡톡 산모교실의 열기가 입소문을 타고 전해져 3회 산모교실 또한 경쟁이 치열하다. 2016년 1월 26일에 진행되는 산모교실은 이미 400명 이상이 신청을 하였으며 아직 신청 기간이 남아 신청자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미즈톡톡 산모교실의 테마는"스스로 태아보험을 만들자”로 산모들이 직접 자녀보험을 설계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태아보험에 들어가는 100여가지의 담보에 대한 설명과 조언을 듣고 스스로 선택할수 있으며 10여명의 설계사가 자세한 설명과 함께 비교 분석을 도와주기 때문에 자세히 알고 준비할 수 있다.
산모교실에는 담당자와 보상팀이 있어 가입이후 발생할 수 있는 보상청구에 대한 문제점도 함께 해결해 주며 산모들이 직접 배워가며 선택한 보험이기 때문에 가입 이후의 해약과 재가입이라는 악순환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도 있다.
미즈톡톡 산모교실이 타 산모교실과 다른점이 있다. 산모교실을 통해 가입하는 산모는 새 생명의 보험을 가입하면서 타지에 힘들어하는 생명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행사가 같이 진행된다. 산모들은 현장에서 받은 티셔츠에 직접 그림을 그려 타 지역의 어린이에게 전달하며 참여자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tock.hankyung.com/miztalktal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