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김유미 결혼, '응답하라 1988'은 알고 있었나? "영원한 쓰성, 축하"
정우 김유미 결혼 /'응답하라 1988' 페이스북
정우 김유미 결혼 /'응답하라 1988' 페이스북
정우 김유미 결혼

'응팔' 제작진이 정우의 결혼을 축하하고 나섰다.

13일 '응답하라 1988' 페이스북에는 "이제는 맘껏 부를 수 있는 이름, 김재준. 영원한 쓰성 정우님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응답하라 1994'에 출연 한 것을 계기로 카메오로 등장한 정우의 모습이 보인다.

정우는 '응팔' 고경표, 김중기와 함께 의사 가운을 입고 나란히 미소짓고 있다.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우와 김유미가 1월 16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에 정우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동료이자 사랑하는 김유미씨와 결혼 합니다. 그분과 함께 또 하나의 꿈이자 소망인 행복한 가정을 꾸리려 합니다"라고 자필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알렸다.

정우는 2013년 tvN '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 역을 맡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영화 '쎄시봉', '히말라야' 등에 출연 하면서 연기파 배우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현재 tvN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편'에 출연해 예능감을 떨치고 있다.

예비신부 김유미는 1999년 CF로 데뷔 드라마 '상도', '로망스', '무정도시'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