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경기를 주도하던 대형 장치산업의 성장세가 한 풀 꺾이면서 그 빈자리를 새로운 업종이 채웠다. 특히 최근 10년 새 주도주가 뒤바뀐 미국과 일본 시장에 비춰볼 때 국내 산업계의 시프트(중심 이동)가 시급하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서비스, 유통 등 내수업종, 한국 주도주 이동…단기에 내 계좌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한국 경제를 책임지던 수출주는 코스피 시가총액 순위에서 큰 폭으로 밀려났다. 그 자리를 대신한 것은 서비스, 유통 등 내수 업종이었다.

대우증권 고승희 연구원은 "수요 부진보다는 공급 과잉에 기인한 제조업 부진은 현재 상황에서는 빠르게 해결되기 어렵다"면서 "아마존의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되지 않아도 주가가 지속 상승하는 것은 시장이 당장의 실적보다는 매출 성장과 새로운 분야 진출을 더 중요시 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동화기업, 케이씨텍, 서린바이오, 한미반도체, 코스맥스비티아이, 오스템임플란트, 코메론, 한미글로벌, 만도, 동국제강, KG케미칼, 신세계, 녹십자홀딩스, 로엔, 한세예스24홀딩스, 삼성에스디에스, 일진머티리얼즈, 삼성엔지니어링, GS홈쇼핑, 서울옥션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