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전원책-유시민 합세하자 시청률 껑충…날카로운 입담대결 '볼만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썰전 김구라 유시민 /JTBC
    썰전 김구라 유시민 /JTBC
    '썰전' 전원책 유시민 합류

    전원책 변호사와 유시민 작가가 합류한 ‘썰전’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 149회는 4.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기존 최고 시청률은 지난 101회(2015년 2월 5일)가 기록한 4.1%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8%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엔 진보와 보수의 대표 논객 전원책 변호사와 유시민 작가가 ‘썰전’ 뉴스 코너에 처음으로 합류해 강력한 입담을 선보였다.

    김구라는 "두 분을 모실 수 있었다는 건, 그 동안 프로그램이 열심히 노력해왔다는 반증인 것 같다"며 새롭게 합류한 두 패널을 소개했다. 전원책 변호사는 "(김구라 씨가)중도를 지키지 않으면, 방송 중 자리에서 일어나겠다"고 첫 만남부터 돌직구를 던졌다.

    이어서 두 패널은 북한의 핵실험 도발, 안철수 의원의 ‘국민의 당’ 창당 등 최신 시사이슈에 대해 치열한 ‘설전’을 벌였다.
    썰전 전원책 유시민
    썰전 전원책 유시민
    '썰전‘ 시청자 게시판에는 "역대 '썰전' 방송 중 최고였다"(ID: SS***), "새롭게 합류한 패널들, 막강한 입담이 유익하고 재미있었다"(ID: EVER**), "전원책 변호사와 유시민 작가, 김구라의 조합이 환상적이다"(ID: HJ***)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2. 2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3. 3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