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남택' 박보검, 성형 의혹 해명 "진짜로 정말. 얼굴 전체 다 내 얼굴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남택 박보검 어남택 박보검 / 사진 = 한경DB
    어남택 박보검 어남택 박보검 / 사진 = 한경DB
    '응답하라 1988' 혜리의 남편이 '어남택' 박보검으로 밝혀진 가운데 어남택 박보검의 성형 의혹 해명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박보검은 지난 2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 비하인드에서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당시 박보검은 "얼굴은 다 (성형하지 않았나)"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다 제 얼굴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보검은 "코도?"라는 질문에 "진짜로 정말. 진짜 제 코다"라고 답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15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에서는 박보검과 혜리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혜윤 7년 무명 고백…"욕설 듣고 동상으로 손톱 빠지기도"

      배우 김혜윤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자신의 무명 시절 고생담을 전했다.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서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으로 돌아온 배우 김혜윤이 게스트로 등장했다.김혜윤은 고등학생 때 연기학원에 등록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밝히면서 "9개월 만에 KBS TV소설 '삼생이'에 아역으로 출연했다"고 밝혔다.김혜윤은 "오디션만 100번 이상 봤다"며 "늘 떨어지다 보니 '오늘도 떨어지는구나'라는 생각으로 오디션장을 갔다"고 지난 시간을 돌아봤다. 그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 "많이 혼났다"며 "혼나는 이유도 다양했는데, 방송에 나올 수 없는 말들도 있다. 현장에서 욕설을 많이 들었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그러면서 7년 동안 단역만 50여 편에 출연, 학업과 병행하며 힘들고 막막했던 무명 시절을 전했다.김혜윤은 "추울 때 스태프들이 난로를 주는데 스스로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 '괜찮아요'가 입에 습관적으로 붙었다. 고등학생 때 손가락이 동상에 걸렸다. 그날부터 손이 부어 손톱이 빠지기도 했다"고 고백했다.하지만 하루에 영화 1편 보기, 하루에 1시간 운동하기 등 자신만의 루틴으로 무명 기간을 견딜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김혜윤은 2018년 방영된 JTBC 'SKY캐슬'에서 명석하고 야망 넘치지만 1등을 해야 한다는 강박에 사로잡혀 모든 주변 친구들을 경쟁자로 보는 강예서 역을 맡으며 주목받았다. 빼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혜윤은 이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단숨에

    2. 2

      이민정, 이번엔 음악 예능 MC 도전장

      배우 이민정이 MBC '1등들'로 음악 예능 진행자로 도전장을 낸다.오는 2월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은 Mnet '슈퍼스타K', '보이스 코리아', SBS 'K팝스타', '우리들의 발라드', MBC '위대한 탄생', JTBC '싱어게인',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등 모든 방송사 음악 오디션 1등들만 모여서 '1등 중의 1등'을 뽑는 오디션 끝장전이다.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음악 오디션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후의 1등을 차지한 가수들이 모여 펼치는 차원이 다른 무대가 기대된다.'1등들'을 이끌어갈 MC는 생애 첫 음악 예능 MC에 도전하는 배우 이민정이다. 이민정은 다양한 작품에서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기존 이미지와 반전되는 소탈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실제 오디션 프로그램 마니아인 이민정과 '1등들'의 조합은 적격이라는 반응이다.이민정의 MC 합류와 함께 '1등들'에 과연 어떤 1등 가수들이 이름을 올릴지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1등 가수들의 자존심을 건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1등들'은 오는 2월중 첫 방송되며 현재 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중평가단을 모집 중이다.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3. 3

      블랙핑크, 2월 27일 컴백 확정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월 27일 컴백한다.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미니 3집 '데드라인(DEADLINE)'의 컴백 프로모션을 공개했다.앨범 제목은 지난해 지난 7월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를 누비고 있는 월드 투어와 동일한 '데드라인'이다. 글로벌 팬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교감했던 그간 여정의 대미를 이번 컴백을 통해 장식하게 될 전망이다.매번 수많은 K팝 기록들을 써내려가며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인 만큼 이번 앨범 역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지난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뛰어(JUMP)'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팀 통산 세번째 1위를 달성, K팝 걸그룹 최초·최다 기록을 새로 썼다.YG엔터테인먼트는 "짧지 않은 시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한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한편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 33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 '데드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이들은 16~18일 일본 도쿄돔에서 사흘간 무대를 펼치고, 24~26일에는 홍콩 카이 탁 스타디움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