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과 여' 전도연 "내 실제 성격? 감정적이고 표현하려는 사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과 여' 전도연 / 사진 = 변성현 기자
    '남과 여' 전도연 / 사진 = 변성현 기자
    [ 한예진 기자 ] 배우 전도연이 극 중 캐릭터와 자신의 실제 성격을 비교했다.

    전도연과 공유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남과 여' 제작보고회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작보고회에는 연출을 맡은 이윤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전도연, 공유가 참석했다.

    이날 전도연은 자신이 연기한 '상민' 역에 대해 "상민이란 캐릭터는 건조한 여자다. 나는 그보다 훨씬 더 감정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평소 내 모습과는 조금 다른 것 같아서 상민의 건조함을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며 "상민은 많은 것들을 가슴 안에 품고 사는 여자고, 나는 표현을 하려는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남과 여'는 설국 핀란드에서 만나 동행하게 되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다. 낯선 곳에서 만난 '상민'(전도연 분)과 '기홍'(공유 분)은 어딘가 닮은 서로에게 뜨겁게 끌리게 되고, 서로에게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들게 된다. 이름도 모르는 채 헤어진 두 사람은 8개월 뒤 서울에서 다시 만나 애틋한 시간을 함께 하며 사랑을 하게 된다. 오는 2월 개봉 예정.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이민정·박경림·정재형, '동네한턱' 진행자 발탁

      배우 이민정, 방송인 박경림, 뮤지션 정재형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민정·박경림·정재형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오픈런-동네한턱' 진행...

    2. 2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첫 유닛 출격…"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조합"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3. 3

      '템퍼링 의혹' 피프티피프티, 더기버스 어트랙트에 5억 배상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사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와의 법적 분쟁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최종진 부장판사)는 15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와 안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낸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