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담 앙트완' 성준 "선배의식 없다…모델 후배 이주형, 사랑스럽고 귀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담앙트완 이주형 성준 / 사진 = JTBC 제공
    마담앙트완 이주형 성준 / 사진 = JTBC 제공
    [ 한예진 기자 ] 배우 성준이 모델계 후배이자 이번 작품의 동료인 이주형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윤철 PD를 비롯해 배우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성준은 "일단 나는 선배의식이 없다. 이주형은 나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생이다. 후배라기보다는 동생으로 챙겨주고 있다. 모델 후배들이 연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 다들 잘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주형 역시 "성준은 무거운 느낌보다 동네 형 같다. 연기할 때도 조언을 많이 해준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루는 로맨틱코미디다. 스타 작가 홍진아와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해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 사랑 통역 되나요?'…"아니요" [김소연의 엔터뷰]

      주인공들은 서로의 언어를 이해하고, 알아가며 사랑에 빠졌지만, 시청자는 그러지 못했다. 1회부터 12회까지 전개되는 과정에서, 왜 이런 캐스팅을 했는데, 왜 저런 연출을 했는지, 왜 이렇게 전개가 되는 것인지 의문만...

    2. 2

      "결혼 하고 싶지 않았다"던 류시원, 19세 연하 미모의 아내 공개

      배우 류시원이 19살 연하의 미모의 수학 강사 아내를 방송에서 처음 공개했다. 지난 19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방송 최초로 정식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

    3. 3

      개코·김수미, 15년 결혼 생활 '마침표' 찍더니…다 삭제했다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와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인 김수미가 결혼 15년 만에 이혼 사실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이 각자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 정리에 나섰다.지난 16일 개코와 김수미는 각각 자신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