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자향적 기업! 희망나눔머니 30대 직장인 정씨는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곤 직장생활을 시작하게 됐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회사를 옮겨 다니면서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았다. 대학 시절 빌린 학자금 대출부터 당장의 생활비를 위하여 카드사부터 여러 대부회사까지 차례로 이용해가면서 연34%나 되는 고금리로 돈을 빌려 쓰게 되었다.
불어나는 이자를 감당하지 못하고 저금리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 다녔지만 낮은 소득과 끝도 없이 떨어져버린 신용등급 탓에 매번 거절만 당했다. 그러던 중 회사 동료의 소개로 “희망나눔머니”를 알게 되었고 낮은 소득과 신용등급에도 불구하고 최저 연5.9%~ 대의 저금리로 전환 할 수 있었고 추가 생계자금까지 받을 수 있었다.
1,000만원 대출 시 월 평균 불입금의 경우 “희망나눔머니” 이용시 월 평균이자는 최저 연5.9%~ 기준으로 월 납입기준 26,631원~ 이다, 반면 캐피탈,대부업 이자는 연 29.9%~ 최고 연 34.9% 로 월 납입기준 평균 이자는 최소 월 156,253원~ 이다.
이처럼 평소 정씨가 이용하던 기존 대부업에 비해 78% 이상의 이자 절감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최근 정씨처럼 신용등급이나 소득 등의 이유로 대출을 받지 못했던 서민들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서민금융지원자금을 지원하고 있어 ‘희망나눔머니’로 대출 문의가 몰리고 있다.
신청자들이 몰리면서 희망나눔머니는 보다 빠른 진행을 위하여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용조회없이 가능여부를 무료로 간편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무료 상담 신청 시 신용 조회 기록이 남지 않아 실제 대출 가능한 상품과 최저금리 대출 한도를 비교할 수 있다. 신용도에 영향없는 무료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대출상품, 대출금리, 대출 한도를 꼼꼼히 따져 볼 수 있다.
특히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는 물론 개인회생, 파산 중인 분들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신용대출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고금리에 시달리거나 급한 자금이 필요하다면 희망나눔머니(www.haetsaloan1.co.kr)에서 신용조회 없이 가능여부를 무료로 간편히 상담 받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