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증시가 추가 하락을 면치 못할 것이란 부정적 전망이 나온다. 토마스 슈뢰더 차트 파트너스그룹 매니징 디렉터는 "상하이종합지수가 반등하더라도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며 2400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전날 중국 증시가 이틀 연속 상승세로 마감하긴 했지만 "추가 하락에 앞선 조정일 뿐"이라고 봤다.
중국 증시, 추가 하락 부정적 전망…내 투자자금 단기에 4배까지 활용하려면?
슈뢰더는 앞서 작년 10월에도 중국 증시 반등이 오래가지 않을 것으로 예측했었다. 증시 폭락으로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금값도 2달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날 싱가폴 시간으로 오후 2시 49분 기준 금 즉시 인도분 가격은 온스당 1115.08달러를 기록했다. 작년 11월 3일 이후 최고 수준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셀트리온, 한양하이타오, 일양약품, JW중외제약, 아이원스, 대원미디어, 바이로메드, 위메이드, 카카오, 대화제약, SH에너지화학, 원익IPS, 하나금융지주, 홈캐스트, 조이맥스, 케이비제6호스팩, 홈센타, 한미약품, SGA, 동방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