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폭락으로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금값도 2달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26일 싱가폴 시간으로 오후 2시 49분 기준 금 즉시 인도분 가격은 온스당 1115.08달러를 기록했다. 작년 11월 3일 이후 최고 수준이다.
증시 폭락으로 금값 최고치 경신…내 종목 반대매매 없이 투자금 여유롭게 이어가려면?
헬렌 라우 아거노트증권 애널리스트는 "주식시장 리스크로 인해 안전자산 수요가 늘었다"면서 "금 수요 증가는 금 상장지수펀드(ETF)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조지 게로 RBC캐피털마켓 부사장은 향후 몇 년 안에 금값이 1400달러까지 치솟을 것으로 내다봤다.

CA 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 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 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 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SH에너지화학, 코리아나, 엠게임, 코리아나, 에스디시스템, 에스코넥, JW홀딩스, 아모텍, 삼양통상, 윌비스, 아이크래프트, 대화제약, 하이소닉, 현대약품, 한올바이오파마, 셀트리온, 코콤, 에쓰씨엔지니어링, 해성산업, CJ프레시웨이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 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