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증시를 억눌렀던 악재가 완화되고 있는 점이 증권주엔 긍정적이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터진 악재로 증권주가 가장 큰 타격을 받은 만큼 악재가 해소되면 증권주가 가장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중국발 경기 우려는 여전하지만 국제유가 급반등과 유럽중앙은행(ECB)의 경기 부양 기대감 등으로 자산 회피 심리가 개선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국제유가, ECB 정책…자산 회피 심리 개선된다면 내 투자자금 단기에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김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3월 이후 ECB가 추가 양적완화 카드를 내놓고 중국 정부도 경기 부양에 나서면 글로벌 유동성이 확대될 것”이라면서 “국내 증시로도 자금이 유입되면 증권주에도 호재인 만큼 증권주 비중을 확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호, KISCO홀딩스, 한국유리, 한국유리우, 코오롱, 아세아, 남영비비안, 경농, 고려산업, 도화엔지니어링, 삼양통상, 수출포장, 동성제약, 한일철강, 고려제강, 알보젠코리아, 롯데푸드, 삼일기업공사, 한국제지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