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필리핀관광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런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시간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필리핀 소식 받자!
    7일까지 ‘필리핀관광청 앱’ 이벤트 통해 경품 증정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은 ‘2016년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런칭했다고 2일 발표했다.

    카카오톡에서 ‘필리핀관광청’을 검색하고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 등 필리핀의 유명 관광지 정보와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여행 상담과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는 필리핀관광청 쇼룸의 상세한 위치와 연락처,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바로가기 링크 등을 제공하여 필리핀관광청의 각종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7일까지 ‘필리핀관광청 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필리핀관광청 앱’을 다운로드한 후 팝업창에 이름과 이메일을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여부 확인은 11일,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HLTOURISM/)와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www.7107.co.kr/)에서 할 수 있다. 단,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만 응모 가능하다.

    필리핀관광청에서 제공하는 ‘필리핀관광청 앱(2016)’에서는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등 필리핀을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 소개와 연락처, 지도 서비스 및 위치 정보, 사진 갤러리 등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필리핀관광청 앱!’ 이벤트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필리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만큼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필리핀관광청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2015년 필리핀방문의 해’ 캠페인에 이어 올해 ‘2016년 필리핀 재방문의 해’ 캠페인을 진행해 필리핀의 숨겨진 매력 포인트를 알릴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2·3 비상계엄' 尹 첫 1심 선고…특검 '10년 구형' 결론 주목

      이번 주 윤석열 전 대통령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체포영장 집행 방해·국무위원 심의권 침해 혐의에 대한 1심 선고가 나온다. 12·3 비상계엄 이후 윤 전 대통령이 기소된 사건 가운데...

    2. 2

      "인수인계 받으러 좀 일찍 와"…6시간 먼저 불렀다가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오리엔테이션과 인수인계를 위해 계약서상 출근일 보다 몇시간 일찍 불렀다면 그 시점부터 근로기간을 계산해야 한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이로 인해 근무기간이 하루 늘어나면서 1년 계약직 근로자의 근로일이 1년+1일이 ...

    3. 3

      주말 덮친 한파·강풍·산불에 인명피해 속출…전국 '초비상'

      주말 사이 한파와 대설, 강풍이 동시에 몰아치면서 전국 곳곳에서 인명 피해가 잇따랐다. 빙판길 교통사고로 사망자가 발생한 데 이어 강풍에 대형 간판이 붕괴돼 행인이 숨졌고, 산불까지 겹치며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비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