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중국발 글로벌 금융시장 혼란의 단초는 12 월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이 제공했다고 볼 수 있다. 2012 년 9 월 일본이 아베노믹스를 도입한 이후 엔화 환율은 위안에 비해 30% 절하됐고, 같은 기간 동안 유로는 위안에 비해 10% 절하됐다. 이렇게 선진국들의 잇단 양적 완화 조치로 위안화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인 상황에서 지난 해 들어서는 미국이 기준금리를 인상할 것이라고 예고하면서 달러화가 더욱 강세를 보여 위안화는 더욱 고평가된 상황이 이어졌다.
2월 중순 후 시장 방향 어떻게 변할까…단기에 내 계좌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이후 미국 경제지표도 고용 이외에는 전반적으로 혼조세를 보이며 12 월 FOMC 에서 제시되었던 2016년 중 4 차례의 기준금리 인상 가능성이 점차 약화된 한편, 중국 정부의 적극적 개입이 이뤄지며 위안화 환율은 비교적 안정적인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해 12월 미국 금리인상으로 촉발된 위안화 절하 압력 및 이로 인한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은 그나마 상대적으로 견조한 모습을 보여왔던 미국 경제 마저 불안한 상황을 유도하면서 다시 미국 통화정책도 긴축적인 입장에서 후퇴하게 유도하는 연쇄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KR모터스, 삼성제약, 스페코, 중국원양자원, 제일제강, 데코앤이, 큐캐피탈, 이아이디, 현대산업, 서울반도체, 퍼스텍, NH투자증권, 한화케미칼, 케이디씨, 홈캐스트, 셀트리온, 심텍, 웅진씽크빅, 대영포장, 원익IPS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