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글로벌 증시 급락의 중심에 서 있던 중국 증시가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 모습이다. 춘제 이후 주가 급락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충격이 최소화된 상태며 위안화 약세 기조도 둔화되고 있다.

이로 인해 중국 증시의 영향을 크게 받는 한국 증시도 곧 다가올 봄바람을 기대해볼만한 상황이다. 아직 추세 상승을 논하기는 힘든 상태이나 최근 등락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종목과 호재가 있는 개별 종목을 중심으로 차분히 대응한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최근 외국인과 기관이 집중적으로 매수하고 있는 종목들의 움직임에서도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필요가 있다. 모처럼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주식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안정 찾아가는 中 증시, ‘봄바람’ 기대해볼까? 주식자금 활용은 어떻게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디엠, 케이프, 슈프리마에이치큐, 메디아나, 뉴트리바이오텍, 멕아이씨에스, 로만손, 한솔씨앤피, 좋은사람들, 태평양물산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