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전문가들은 세계 교역량과 증시의 수급 불안정 속에서 환율 상승에 따른 가격경쟁력은 한계가 있다면서 환율 기대심리만으로는 수출주의 본격적 반등은 어려울 것으로 분석했다.
수출주, 가격 경쟁력 좋지만 세계 경기 부진으로 상승 어려워…단기간 내 계좌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달러와 엔화의 강세에 따른 한국 원화의 약세는 한국기업이 제품을 해외로 수출할 경우 가격 경쟁력에 탄력을 줄 수 있다.

실제 최근 우호적 환율환경에 따른 기대감은 증시에서도 나타났다. 특히 엔화 강세로 일본 자동차업계와 직접적 경쟁상대에 있는 한국 자동차산업 관련 종목은 연일 오름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LS, 태평양물산, 와이솔, 삼익악기, 모다정보통신, 롯데케미칼, 비아트론, 이-글벳, 윌비스, 신성솔라에너지, 종근당홀딩스, 제미니투자, 삼천당제약, 키움증권, SK이노베이션, 평화정공, 매일유업, 아이원스, 제넥신, 대영포장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