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신서유기2' 합류
안재현 '신서유기2' 합류
안재현 '신서유기2' 합류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나영석 PD의 웹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2'의 새 멤버가 됐다.

19일 안재현의 소속사 에스팀은 "안재현이 '신서유기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어제(18일) 오프닝 촬영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안재현은 소속사를 통해 "드라마를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인간 안재현의 다양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시청자들은 나영석 PD의 이러한 선택에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그의 예능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1년 연기자 전업 전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라는 프로그램에 이수근과 합을 맞추기도 했다.

기존의 멤버인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이 이미 식상한 조합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는 상황에서 그의 합류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멤버들은 중국 청도에서 안재현을 처음 만나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톱 모델 출신 안재현은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동생 역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받고 방송 데뷔 1년여 만에 드라마 '블러드' 주연을 꿰찼다. 현재 안재현은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를 촬영 중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