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매도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증시하락 가능성을 옅볼 수 있는 대목이다. 환차손을 우려한 외국인들의 ‘셀코리아’ 현상이 지속될수록 지수는 하락 가능성이 커진다.

한차례 더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내릴 경우 외인들의 한국 이탈 현상도 보다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 증시가 상승해야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개인들은 증시 하락기에는 증시를 떠나는 경향성을 띈다.
하락 증시에 개인투자자 이탈 현상, 외국인 매수세 포착된 이 때, 단기에 내 계좌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경기 ‘경착륙’ 가능성이 커지는 중국 경제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중국의 경제성장률은 이미 6%대로 떨어졌고, 중국의 일부 성에서는 청년 실업 등 선진국에서나 주로 빚어지는 사회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여기에 한반도에 ‘사드(THAAD)’를 배치하는 문제로 한국과 외교 갈등을 빚고 있는 중국이 무역 보복을 할 가능성도 열려있어 증시도 적지 않은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조아제약, 한국전자인증, 윈팩, KODEX 레버리, 홈캐스트, 이랜텍, 알루코, KD건설, 피에스엠씨, 신우, 비에이치아이, NH투자증권, 에이디칩스, 하이비젼시스, 스틸플라워, 솔고바이오, 두산중공업, 한국전자금융, 에이티세미콘, 액션스퀘어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