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대학생 인턴 40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이하 융기원)이 25일까지 경기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26개 분야에 총 48명의 인턴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사업은 융기원이 지난해 ‘넥스트 경기 일자리창출 대토론회’에서 우수사업으로 선정된 ‘2016년 경기 대학생 인턴프로그램’ 사업으로 청년실업 해소에 기여하고 대학생들의 전문역량 발굴과 좋은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융기원은 이번 1기를 시작으로 올해 총 4기에 걸쳐 도내 대학생 200여 명에게 인턴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비는 총 8억원이다.

    지원자격은 경기 지역 대학생으로 경기소재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집 주소가 경기도인 재학생(휴학생 포함)이다.

    근무지 및 모집분야는 융기원 연구센터를 중심으로 무인 자율주행 자동차, 에너지 반도체, 디지털 휴먼, 나노프리모, 로봇융합, 스마트 그리드,융기원 창업기업인 엔트리움 등 총 26개 분야이다.

    선발된 인턴은 오는 3월7일부터 4월29일까지 2개월 동안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융기원에서 근무하며, 활동비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접수는 융기원 홈페이지(aict.snu.ac.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aictedu@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3월2일 예정이며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은 개별 연락한다. (031-888-9015)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랑 결혼해줄래"…DDP 지붕 위 루프탑 프로포즈 '인기 폭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지붕 위를 걸으며 서울 전경을 내려다보는 ‘루프탑 투어’ 프로그램이 시민과 관광객 사이에서 서울의 새로운 어트랙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참가자 만족도가 90%를 훌쩍 넘...

    2. 2

      남태현, 마약 집행유예 기간 중 음주 운전 혐의…오늘 첫 재판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의 음주 운전 혐의에 대한 재판이 시작된다.11일 서울서부지법 형사11단독 허준서 부장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남태현에 대한 첫 공판을 진행한다.남태현은 지난 ...

    3. 3

      9호선 파업은 막았지만…1~8호선 12일 총파업 초읽기

      서울 지하철 9호선 파업은 가까스로 피했지만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 1·2·3노조가 12일 총파업을 예고한 상태라 연말 ‘교통 대란’ 우려는 여전히 남아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