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는 중국의 경기우려, 국제유가 하락세, 유럽 은행권의 부실 경계감, 주요 중앙은행들의 정책 실효성에 대한 의문 등이 제기됐지만 시스템의 붕괴를 일으킬 만한 큰 악재는 아니기에 추가 급락 가능성이 제한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최근 외국인의 코스피 현물시장 매도세가 진정되고 있으며 외국인이 지수선물 시장에서 연일 매수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추가 급락 제한적인 상황 속 수급 중요성 커져,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유가증권시장에서 최근 들어 대형주가 시장의 중심이 되고 있는 것도 이러한 수급 요인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올들어 52주 최고가를 연일 갈아치우고 있는 한국전력 롯데케미칼의 외국인 비중이 증가추세인 것도 이와 부관하지 않다. 이달 들어 대형주 위주의 코스피200 지수가 코스피 지수가 상승할 때 상승폭을 더욱 확대하는 반면 내릴 때 하락폭을 축소한다는 점에서 대형주의 상대 강도가 더 크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안국약품, 조비, 제일연마, 금양, 동국실업, 대상우, 신영증권우, SK네트웍스우, 한양증권, 신화실업, 알루코, 대한제당, 오리온, 무림SP, 이화공영, 삼호, KISCO홀딩스, 한국유리, 코오롱우, 남영비비안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