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역사적인 저점을 터치한 이후 최근 다시 반등을 노리고 있다. 외국인의 매도세도 다소 약해지는 국면이고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 지연 가능성도 시장에 우호적으로 작용을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원·달러 환율 상승을 통해 기대할 수 있는 긍정적 효과라면 수출 기업들의 수익성개선, 이른바 환율 효과일 것이다. 환율 효과가 기대에만 그치지 않으려면 '수출'이 회복되는 모습이 반드시 나타나야 한다고 대신증권 박형중 연구원은 전했다.
수출 회복세 보여야 환율 효과 시너지 낼 수 있어…단기간 내 계좌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원·달러 환율 상승과 이에 기댄 환율 효과만을 근거로 한국 수출과 전반적인 경기에 대해 긍정적 시각을 갖는 것은 위험하다. 한국이 당면한 대내외 펀더멘털의 변화를 기대해야 하는 대목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AP시스템, 원익IPS, 크루셜텍, 휴비츠, 주성엔지니어링, 이수화학, 동아엘텍, 블루콤, 삼천리자전거, 비아트론, 연우, 한화테크윈, 테라세미콘, MDS테크, 삼양홀딩스, 컴투스, 제이콘텐트리, 게임빌, 인트론바이오, 아프리카TV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