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금요일 코스피 지수는 소폭 오름세로 마감했다. 26일부터 막이 오른 G20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로 정책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관망심리가 팽배해진 것이다.

그리고 이번 주에도 한국의 수출입지표, 중국의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 등 경제지표 발표가 잇따를 예정이라 증시에 짙게 깔린 관망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금 상황에서는 지수의 등락 과정보다는 개별 종목의 움직임에서 투자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이슈가 있는 종목 및 낙폭과대주 위주로 관심을 집중한다면 횡보장세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만약 주식자금 부족으로 원하는 종목을 매입하지 못하고 있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확산되는 관망세, '투자 기회'는 어디서? 개인의 수익실현 전략은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에스코넥, 텔콘, 현대중공업, LG디스플레이, SK하이닉스, 엔티피아, 한국전력, 제이웨이, 내츄럴엔도텍, 카카오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