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열리는 미국 FOMC에서는 기준금리 인상이 미뤄질 확률이 높다. 지난 10일 재닛 옐런 의장의 발언, 17일 발표된 FOMC 의사록 등에서 연이어 비둘기파적인 발언이 확인됐고 시장 흐름 역시 기준금리 인상 연기를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미 기준금리 인상 지연 확률 높아…최저금리로 단기간 4배까지 운영하는 방법은?
미 중앙은행의 기준금리 인상 지연은 다른 주요국들의 통화정책 완화 확대와 맞물려 글로벌 정책 공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안전자산 선호 심리를 약화시킬 수 있다. 이에 따른 달러 약세는 위안화 약세와 자금 유출, 국제유가 하락, 신흥국 자금 유출 등 최근의 금융시장 불안 요소들을 완화시키는 요인도 될 수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이엔에프테크놀로지, CJ E&M, 송원산업, 슈피겐코리아, 유니더스, 인트론바이오, 쎌바이오텍, 제이콘텐트리, 엠케이트렌드, 엘오티베큠, 주성엔지니어링, 성우전자, 지스마트글로벌, 하나투어, 제우스, 블루콤, 아이센스, 파트론, 위메이드, 아이컴포넌트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