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골드만삭스는 중국과 신흥시장에서의 부채 축소 움직임과 달러 강세 현상으로 구리 가격이 1년 뒤에는 t당 4천 달러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은행들은 최근 나타난 철광석 가격 폭등세도 그야말로 일시적인 현상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드, 국영지앤엠, 신성통상, 피앤이솔루션, 메타바이오메드, 제이웨이, 브리지텍, 부광약품, 위지트, 네이처셀, CSA 코스믹, 유유제약, 삼성물산, 미래에셋증권, 엠제이비, 한미사이언스, 베트남개발1, 한진해운, 인트론바이오, 하츠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