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시장에 큰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대내외 이벤트들이 줄줄이 예정된 상황에서 투자자들의 관망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CB정책회의와 한은 금통위는 국내 증시 방향성을 가늠하는 첫 분기점이 될것이고, 이날은 더불어 선물, 옵션 동시만기일이 겹친다. 이어 15일에는 일본 중앙은행(BOJ)의 통화정책회의가 이틀 뒤에는 미국 중앙은행(Fed)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가 연이어 예정돼 있다.
이준희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주식시장이 글로벌 주요국들의 정책공조 강화 기대감을 선반영, 안도랠리를 이어왔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망심리는 당분간 높아질 것"이라며 "특히 이달 10일은 선물·옵션 동시만기일과 한은 금통위, ECB 통화정책회의가 동시에 집중돼 단기적으로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현대차, 디지틀조선, 지코, 에임하이, 신성솔라에너지, 엠벤처투자, 광림, 이니텍, 피엔티, 코닉글로리, SGA솔루션즈, 네오위즈게임즈, 대화제약, 신성이엔지, 엠게임, 루멘스, 두산엔진, 대성창투, 한국항공우주, 딜리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