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요 이벤트들이 하나 둘 종료됨에 따라 국내 증시의 상승탄력이 둔화된 모습이다. 또한 기관은 연일 매도세로 일관하며 코스피의 발목을 잡고 있다.

그동안 코스피 지수가 낙폭과대에 따른 가격 매력으로 반등을 진행했었는데 이제 그마저 사라진 상태라 앞으로는 다소 부진한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현 상황에서는 지수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은 잠시 접어두고 다가오는 1분기 실적 시즌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실적 전망치가 지속적으로 상향되고 있는 종목을 중심으로 바구니에 담는다면 추후 괜찮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모처럼 투자 기회를 포착했는데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1분기 실적 시즌 대비해볼까? 호실적 기대 종목에 주식자금 활용한다면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리아나, 삼성엔지니어링, 씨씨에스, 한일진공, 코디에스, 아모레퍼시픽, 큐에스아이, 제이씨현시스템, 토필드, 엑셈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