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욱씨남정기' 윤상현 "시청률 7% 넘으면 스페인 포상휴가 약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욱씨남정기' 윤상현 / 사진 = 변성현 기자
    '욱씨남정기' 윤상현 / 사진 = 변성현 기자
    [ 한예진 기자 ] 배우 윤상현이 JTBC와 한 약속을 깜짝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사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이형민 PD를 비롯해 이요원, 윤상현, 황찬성, 임하룡, 손종학, 유재명, 김선영, 송재희, 황보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윤상현은 시청률 공약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7%넘으면 동남아 보내달라고 JTBC 측에 말했다. 그랬더니 '무슨 소리냐'며 '유럽을 가라'고 하시더라. 나는 '스페인 가고싶다'고 말씀드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JTBC 측에서는 7%는 못 넘을거라 예상하고 시원하게 말씀하신 것 같다. 만약 10% 넘으면 한 회사를 선정해서 전 직원에게 음료를 돌리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욱씨남정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하는 성질을 가진 옥다정(이요원 분)과 소심하고 착해빠져 늘 당하기만 하는 남정기(윤상현 분)가 펼치는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답답한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고군분투를 담는다.

    이요원, 윤상현 등 내공 탄탄한 명품 배우들의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욱씨남정기'는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헤이즈·기리보이, 흑백영화 주인공처럼…신곡 호흡 '기대'

      가수 헤이즈와 기리보이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27일 오후 6시 두 아티스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미묘한 눈빛과 분위기로 호...

    2. 2

      핫하다, 웨이브투어스…콘서트 '사랑으로 0.3' 전석 매진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웨이브투어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

    3. 3

      오세은, 배인혁·노정의 만난다…'우주를 줄게' 합류

      배우 오세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