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요 이벤트의 결과가 확인된 이후 국내 증시의 상승탄력이 다소 둔화된 모습이다. 지속적인 반등을 시도하고 있으나 코스피 2000선을 앞두고 차익실현 매물이 쏟아지며 상승폭이 제한된 것이다.

다만 국내 증시의 안도랠리가 당분간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진 만큼, 관망세를 유지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아 나설 필요가 있다.

특히 낙폭이 과대했던 업종 대표주 및 1분기 실적 개선세가 가시화된 종목을 중심으로 관심을 지속한다면 추후 괜찮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모처럼 바구니에 담을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이어지는 안도랠리, '기회' 포착했다면 연 2.6% 주식자금 활용해볼까?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유진기업, 메리츠종금증권, 케이디씨. 케이씨티, 현대정보기술, 대우증권, 코다코, KCC건설, 삼성전기, 현대건설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