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창의성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한다··· ‘연세-휴넷 창조 CEO 과정’ 모집
계속되는 국내외 경제 성장 부진과 저금리 쇼크 속에서 CEO의 통찰력과 창의성이 기업의 운명을 결정짓는 주요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최고경영자의 역량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대에,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원장 정승화)과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CEO를 위한 ‘연세-휴넷 창조 CEO 과정’을 개설했다.

‘연세-휴넷 창조 CEO 과정’은 창조경제 시대에 걸맞은 CEO의 비즈니스 역량과 창의성, 경영 인사이트를 두루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교육과정은 O2O(Online to Offline) 방식으로 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모바일 교육을 통합 지원한다. 오프라인 교육은 총 1년(2학기 20주) 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강남 지역 호텔 및 연세대학교 본교 캠퍼스에서 열린다. 정승화, 문두철, 최영근 교수 등 연세대 유수 교수진의 경영 강의를 직접 수강할 수 있으며, 동시에 멘토링 디너타임을 통해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강의주제는 ‘기업가 정신’, ‘네트워킹’, ‘기술 전략’ 등 CEO에게 필요한 다양하고 심도 깊은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과 모바일로는 프리미엄 CEO 지식 영상 ‘휴넷 CEO’를 수시로 들을 수 있다. ‘휴넷 CEO’에는 경영, 리더십, 트렌드 이슈, 라이프&컬쳐 등 CEO와 리더들이 꼭 알아야 할 핵심 지식과 정보를 압축한 5분 구성의 영상 콘텐츠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영상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모두 재생이 가능해, 바쁜 CEO들이 출퇴근 시간이나 출장지 등 시간과 장소에 상관 없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볼 수 있다.

또한 해외 워크숍 및 연세대학교 CEO 통합 포럼 등 교수진 및 교우들과의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폭넓은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본 과정을 수료하면 연세대학교 총장 수료증을 수여하며, 동문회 회원 자격을 부여 받아 동문간 지속적인 교류와 향후 과정에 대한 장학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장 정승화 교수는 "연세-휴넷 창조 CEO 과정을 통해 바쁜 일상 중에도 사업상 새로운 지식과 정보 공유를 갈구하는 CEO들이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업체 임원 및 기관 고위 관리자, 관련 전문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원서접수는 3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수강생에게는 1기 특별 혜택으로 50만 원 상당의 휴넷 CEO북클럽 1년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