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쇼핑몰 론칭 통해 믿을 수 있는 상품 설명과 스포츠 영양에 대한 정보 제공할 것
스포츠 영양식 전문 기업 '글랜비아' 공식 쇼핑몰 오픈
스포츠 영양식 전문기업 ‘글랜비아’(Glanbia)가 공식 쇼핑몰인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을 오픈하며, 국내 진출을 공식화했다.

글랜비아는 국내에서 ‘옵티멈뉴트리션’ 또는 ‘신타식스’(신타6)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졌으며, 본사를 아일랜드에 두고 있는 글로벌 유제품 생산 및 가공 기업이다.

이번 공식 쇼핑몰 론칭과 함께 기존에 병행 수입 혹은 구매 대행에 의존해 유통되던 유청 단백질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웨이’와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카제인 단백질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카제인’ 등 대표 제품 3종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정식수입 신고 절차 및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며,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해 상반기 중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SN 브랜드 제품인 신타식스의 새로운 라인을, 하반기에는 운동 중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아미노산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한국·일본 책임자인 김동확 지사장은 “공식 쇼핑몰 론칭을 계기로 한국의 스포츠 보충제 시장을 긍정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는 한편 스포츠 보충제와 관련된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도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