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방준비제도(FRB) 위원들의 조기 금리인상 가능성 발언에 투심이 위축된 분위기다. 지난주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전망을 밑돌면서 고용시장 강세를 재확인했다.
미 조기 금리인상 가능성 발언에 투심 위축…신용 대환대출도 증권사 변경없이 가능
시장조사업체 마킷은 미국의 지난 2월 서비스업 구매관리자지수(PMI) 예비치가 51.0을 기록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는 시장 전망치인 51.4보다는 낮지만 전월치인 49.7보다는 높은 것으로 경기가 확장세로 전환했다.

반면 미국 상무부는 지난 2월 내구재주문이 전월대비 2.8% 감소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앞서 시장이 예상한 3.0% 감소보다는 높지만 4.2% 증가했던 1월보다 크게 떨어진 것이다. 이번 내구재주문 지표는 그동안 미국 내 제조업 경기가 살아나고 있다는 다른 지표와 상반된 것이기도 하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화승인더, 성신양회우, 유니드, 한성기업, 에이엔피, 동부건설우, 하이록코리아, 신세계, 율촌화학, SG세계물산, 한창제지, 조비, 미창석유, 대상3우B, 롯데정밀화학, 보령메디앙스, 한독, 선도전기, 아모레G, 동방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