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오늘 날씨, 점차 흐려져 오후부터 밤사이 비 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9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점차 흐려지고 오후부터 밤사이 비가 조금 내린다. 서울과 경기도, 강원도와 충청 북부는 강수확률이 60∼70%다. 중부지방과 일부 남부지방에는 산발적인 빗방울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낀다. 안개는 밤부터 30일 아침까지 이어지는 곳이 많겠다. 교통안전,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도 영동과 경북 북동 산간, 경상남북도 해안에는 강한 바람이 불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서울 8.1도, 인천 8.2도, 수원 6.5도, 춘천 2.5도, 강릉 13.2도, 청주 7.2도, 대전 7.3도, 전주 8.2도, 광주 7도, 제주 13.4도, 대구 6도, 부산 10.5도, 울산 7.4도, 창원 6.3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14∼21도로 전날과 비슷하지만, 서울과 경기도는 조금 낮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강원 영서·충청권이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수준이다. 호남권과 영남권도 오전까지 '나쁨' 수준이다.

    파고는 동해 남부 전 해상과 남해동부 전 해상에서 1.5∼4.0m로 매우 높겠다. 남해서부 동쪽 먼바다와 동해 중부 먼바다에서는 1.0∼3.0m, 그 밖의 해상은 0.5∼2.5m로 예상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사직서 낸 '충주맨' 김선태 과거 발언 소환…"순장 위기" 왜?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온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사직서를 낸 가운데, 과거 발언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다.13일 충주시에 따르면 김 주무관은 전날 인사 부서에 사직서를 제출하고 장기 ...

    2. 2

      "돈 있으면 뭐하나" 한탄…임영웅 뜨자 '400억' 터졌다 [이슈+]

      '전 공연 전석 매진'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올해 역시 대규모 공연으로 '신드롬 급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임영웅은 최근 2026년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3. 3

      10kg 뺀 홍현희 '사업 홍보' 논란…남편 제이쓴 해명 보니

      홍현희의 다이어트 성공 이후, 남편 제이쓴이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판매한 것을 두고 사업을 위한 것이라는 비판이 일자 "해당 제품은 다이어트약이 아니다"고 해명했다.제이쓴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 "홍현희의 체중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