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1973.57포인트로 장을 마쳤다. 연초 이후 0.62% 상승해 글로벌 경제 환경 급변에 따른 급락분을 모두 만회했다. 지난 2월12일에 기록한 연저점(종가 기준) 1835.28포인트 대비로는 7.53%가 오른 것이다.
코스피 급락분 만회 속 개인투자자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그러나 개인투자자의 수익률 성적은 그닥 좋지 못하다. 기대가 높던 화장품, 식료품주 등 중소형주가 소외된 장세가 연출되고 있다. 매입시점에 대한 정보 부족의 문제도 거론됐다. NH투자증권은 “상승했을 때는 못 사다가 기관이나 외인의 차익실현이 이뤄진 뒤 빠지면 사는 등 개인은 상대적으로 저가 매수 시점을 포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진단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화콘덴서, 이화공영, 삼호, KISCO홀딩스, 한국유리, 코오롱, NPC, 남성, 현대약품, 세방, 농심, 삼익THK, 서울식품, 삼화왕관, 세방전지, 깨끗한나라, 현대비앤지스틸, 한국가구, 창해에탄올, 삼천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