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는 소폭 오름세로 출발한 뒤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며 보합권에 머물렀다. 그러나 오후 들어 외국인의 선물 시장 순매수가 강화되고 삼성전자가 오는 7일 2016년1분기 잠정실적 발표를 앞두고 오름폭을 확대하면서 상승세를 다졌다. 특히 장 마감을 앞두고 외국인이 583억원어치를 사들이며 사흘만에 ‘사자’로 돌아선 것이 지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강화에 지수 긍정적…투자의 기회일 때,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지난주 후반 외국인의 대량 매도에 따른 코스피 시장의 급락 분위기를 벗어난 것으로 보인다”며 “화학 의약품 전기전자 업종 등이 1% 이상 강세를 보이면서 코스피 지수의 반등을 주도했는데 실적 대비 가격 메리트가 높고 이익 개선세가 뚜렷한 IT가전 화학 업종의 매력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슈프리마, 두산인프라코어, 대한항공, 셀트리온, 한미반도체, 세우테크, 한미글로벌, 에스엠, 아진산업, 경보제약, 가온미디어, 환인제약, 한국쉘석유, HB테크놀러지, 엔씨소프트, 이엠텍, 대한제강, 에프티이앤이, 이수페타시스, 노루페인트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