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는 미국의 3월 고용이 예상보다 좋았지만 노동시장 참가율 상승으로 실업률이 오히려 4.9%에서 5.0%로 상승한 것 등으로 분석해 볼 때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6월 기준금리 인상 가능성마저 낮아졌다는 판단을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달러 가치 약세가 지속되면서 외국인의 순매수 기조가 형성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김성환 부국증권 연구원은 "작년 코스피 지수가 2000선에서 고점을 기록했던 3월16~4월23일 당시 달러화는 달러 인덱스 기준 2.3% 가량 하락했다"며 "현재 달러 인덱스는 95 수준으로 2015년을 기점으로 형성된 박스권 하단부에 근접한 상태이며 달러의 추가 하락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우리산업, 국동, 다날, 대한약품, 동진쎄미켐, 한솔제지, 유나이티드제약, 에스에너지, 종근당, 한양디지텍, 대한유화, 조아제약, 민앤지, SK케미칼, 유진테크, 매커스, 삼진, 케이엘넷, 한국금융지주, 현대미포조선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