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재업종 가운데 화학주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는 의견이다. 최진혁 SK증권 연구원은 “올해 1 분기에는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에너지, 소재 업종의 실적 호조가 기대된다”고 했다.
화학업종 상승 잠재력 여전…투자의 기회일 때,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에너지, 철강 업종의 경우 이미 1 분기에 주가 레벨업에 성공한 상태지만 화학업종은 최근 기관 수급이 턴어라운드 하면서 상승을 시작해 상승 잠재력이 여전히 높다”고 평가했다. 이어 “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이익 추정치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어 밸류에이션 부담도 크지 않다”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베이직하우스, 동국제강, 녹십자홀딩스, 매일유업, S&T중공업, 대덕GDS, 서연, 호텔신라, OCI, 하림홀딩스, LG디스플레이, 인터파크홀딩스, 한미글로벌, 바디텍메드, SK네트웍스, 이수페타시스, 서흥, 일진머티리얼즈, 휴비스, 영원무역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